사진 - CN웨딩홀 주안점 제공
사진 - CN웨딩홀 주안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CN웨딩홀 주안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예식을 연기한 예비부부나 하반기예식을 준비하는 인천지역 예비 신랑 신부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의달 특별 프로모션에는 방문상담만으로도 VIP시식권을 증정하며, 인천 하우스 웨딩 99패키지라는 주제로 20207.8, 20211.2월의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본식패키지 올인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20년 하반기 이벤트에는 CN 부케 프로포즈이벤트와 포토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CN 부케 프로포즈 이벤트는 재즈삼중주와 현악삼중주 그리고 보컬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이벤트로 절반이상의 파격할인 된 가격으로 진행되어 예비 신랑 신부에게 주목받고 있다.

포토 이벤트에는 2020511~630일까지 행사나 연회를 계약하신 고객분에 한하여 드레스 1벌과 턱시도1벌 무료대여 및 포토그래퍼 촬영과 함께 액자를 증정한다.

CN웨딩홀 주안점은 1호선 주안북부역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의 편리함과 지리적 접근성으로 서울과 인천부천 등 타 지역에서도 고객의 문의가 늘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전용주차장 1000여대 동시수용을 자랑하며 따로 마련한 외부주차공간까지 주차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고객의 편의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로비는 웨딩라운지가 준비되어 있고, 메이크업룸. 락커룸. 피팅룸. 혼주룸 등 여러 편의 시설을 혼주와 하객이 자유스럽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연회장은 총 4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홀마다 별도운영으로 동선만족도가 높고 호텔예식 뷔페로 단독느낌이 돋보인다.

130여가지 음식이 갖춰져 있으어 계절음식과 전문쉐프의 즉석조리음식으로 맛과 신선도를 높여 뛰어난 음식맛과 합리적인가격을 제안한다.

결혼식뿐 아니라 돌잔치, 송년회, 신년회, 칠순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웨딩홀 주안점 공식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N그룹은 주안. 계산. 일산. 광주 그리고 강남 압구정의 7층 규모의 단독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대한민국 웨딩전문 중견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