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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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과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NO.1대상의 후보자 접수가 65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어워드 ‘2020 대한민국NO.1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해당 브랜드대상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 진행으로 진행되며, CEO대상, 경영대상, 제품대상, 서비스대상의 부문을 평가한다.

시상식은 625일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상장과 상패 및 엠블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조선일보 특집 기사와 서울경제 연합 광고도 게재될 계획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대한민국NO.1대상은 기업과 브랜드의 고객중심 서비스 활동을 통한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하기 위한 브랜드 어워드라며, “시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브랜드 역량을 극대화시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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