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블리 제공
사진 - 임블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임블리(imvely)가 론칭 7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임블리는 2013년 론칭 이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임블리 전 상품을 최대 80% 및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상품을 20~50%까지 각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7주년에 걸맞게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눈길을 끈다.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동안만 블리블리의 저자극 진정 케어 더마굿 라인 상품들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7천원 럭키 딜을 통해 임블리 및 블리블리의 12종을 단 7천원에 판매하며, 이어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블리블리의 인기템 4종을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타임찬스가 진행된다.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율꽃 톤업 크림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에스오에스 진정앰플이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 후 모바일 앱을 최초 다운로드 받을 경우 바로 사용 가능한 최대 7천원의 적립금이 주어진다.

고객 참여형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에 상품을 최초 1회 구매하면 적립금 3천원이 제공되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명에게는 적립금 100만원이 증정된다.

임블리 관계자는 “론칭 7주년을 맞아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고객들께 설렘을 선물해 드리고자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