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치펠로 제공
사진 - 루치펠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약&가글 단품 20%, 세트 상품 30%의 할인율을 내세운 이번 감사제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혜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런칭 5년차에 접어든 20203월을 기준으로 전 제품 누적5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라며 감사의 달 5월에는 누구보다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최대한 풍성하게 준비했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제품 할인 행사이니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고객 사은품까지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루치펠로는 치약, 가글, 칫솔 등 다양한 맛과 향의 구강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 중 루치펠로 치약은 트리클로산, 파라벤, 사카린, CMIT, MIT 등 유해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6세 이상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하다.

업체 측은 "루치펠로 치약의 경우 고급형 연마제 '덴탈타입실리카'를 사용해 치아 표면에 가는 자극을 줄이고 사카린 대신 천연 유래 추출물인 '효소처리스테비아''자일리톨'을 함유해 구강 내 잔여감이나 자극 없이 개운함을 유지해 한번 사용해보신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루치펠로 감사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5월 한 달간 치약 & 가글 단품 20%, 세트 상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감사제 기간 동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정품 치약과 가글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