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노마드, 한양대학교 공식 광고 대행 계약 체결
상태바
노아노마드, 한양대학교 공식 광고 대행 계약 체결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5.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노아노마드 제공
사진 - 노아노마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 노아노마드는 한양대학교 대학원과 공식 광고대행 파트너사로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노아노마드는 온라인 전문 마케팅 대행을 전문으로 하며 디지털마케팅 대행&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200개 이상의 기업 광고주의 문제를 해결해왔다.

노아노마드 관계자는 "현재 기업들뿐 아니라 학교, 기관에서도 점점 디지털 광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업을 하는 기업은 많지만, 광고주의 KPI별로 맞춤 마케팅 전략을 수립 후 광고매체&유형을 선택하여 종합 퍼포먼스 대행을 하는 전문 에이전시는 드문게 현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기업 광고주를 넘어서 온라인 광고가 필요한 기관&학교&협회로도 고객사 범주를 넓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노아노마드가 주력하고 있는 광고채널은 크게 4가지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구글, 카카오모먼트로 분류된다. 해당 광고채널에서 클라이언트의 KPI(목표)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고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한편, 노아노마드는 Data-Drvien 마케팅으로 Data기반의 광고캠페인을 운영하며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와 장기계약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