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취미기반 프랜차이즈 기업, 더캠트사업본부
상태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취미기반 프랜차이즈 기업, 더캠트사업본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캠트사업본부 제공
사진 - 더캠트사업본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더캠트사업본부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프랜차이즈(비외식)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더캠트사업본부는 레고대여전문점 블럭팡’, 어린이 코딩전문학원 코딩놀자’, 어린이 복합놀이 문화공간 인스와친구들’, 비디오게임전문점 플스빌’, 소비자위탁판매시스템의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중고캠핑 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등 취미기반의 비외식분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요식업으로 점철되는 국내 창업시장에서 벗어나 각기 특색 있고, 남다른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들어,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레고를 집으로 대여할 수 있는 레고대여점 블럭팡과 가정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디오게임전문점 플스빌’,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자연 속에서 누리는 캠핑의 캠핑트렁크등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관심이 날로 뜨겁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더캠트사업본부 남정남 대표는 고객을 생각하고, 먼저 다가가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수상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아이템과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