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김나현의 리포머 시퀀스와 티칭 노하우, 이파마스터 독점 공개
상태바
스타강사 김나현의 리포머 시퀀스와 티칭 노하우, 이파마스터 독점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5.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파마스터 제공
사진 - 이파마스터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필라테스 강사가 인기 직종으로 떠오름에 따라 필라테스 강사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들도 크게 늘어나는 추세이다. 하지만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것과 수업을 잘 할 수 있는 것은 별개의 이야기이다.

실제 필라테스 강사들이 많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나 단체 채팅방에서는 ‘동작을 시키면 잘 못 따라오는 회원님이 있는데 어떻게 해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실제 수업을 해보니 너무 다양한 회원님이 있어서 수업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수업 짜는게 너무 힘들어요. 몇 주째 같은 수업을 하고 있어서 회원님들이 지겨워하시는 것 같은데 어쩌죠?”와 같이 현장에서 수업을 구성하고 진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강사님들의 고민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필라테스 강사들이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직업적 특성에 있다. 필라테스 강사들 사이에서 수업 노하우는 개인의 영업 비밀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아 서로 공유하거나 알려주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부 필라테스 센터에서는 경력이 많은 선생님의 수업을 참관할 수 있는 ‘옵저베이션’ 프로그램을 고가로 판매하기도 하고 시퀀스와 티칭을 주제로 개설되는 오프라인 클래스들은 순식간에 마감되기도 한다.

이에 필라테스 강사들을 위한 전문 온라인강의 플랫폼 이파마스터는 수업에 어려움을 겪는 필라테스 강사들을 위하여 ‘김나현의 리포머 시퀀스 옵저베이션 클래스’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시퀀스 옵저베이션 클래스는 초보 강사들의 멘토링과 원데이 시퀀스 클래스 완판 강사 김나현 선생님이 참여하여 필라테스 수업 구성 원리에 입각하여 직접 구성한 10개 주제의 리포머 시퀀스를 소개한다. 본 강의에서 김나현 선생님은 직접 동작을 진행하며 큐잉하는 법, 회원의 상태에 따라 소도구를 활용하는 법, 사전, 사후 스트레칭을 하는 방법 등 10년차 스타강사 김나현 선생님의 수업 노하우를 그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리포머 시퀀스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시퀀스, 전신 운동 시퀀스, 노스프링 시퀀스, 싱글 스트랩 시퀀스, 상지 시퀀스, 하지 시퀀스 등 다양한 주제의 시퀀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지금 사이트에 가입하면 초보 회원 수업을 위해 누운 동작을 위주로 구성한 비기너 시퀀스를 기간 한정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김나현의 리포머 시퀀스 옵저베이션 클래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파마스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