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꿈비 제공
사진 - 꿈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대표 박영건, 최연서, 최진희)에서 5월 18일부터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하여 진행 중이다.

최근 사회적이슈로 오프라인 박람회가 연이어 취소되는 상황으로, 5월에 예정되어 있던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도 진행 중단되었는데, 이러한 상황속에서 유아용품 특가를 기다리는 많은 육아맘들을 위해 꿈비는 지속적으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꿈비 리코코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꿈비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 적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 구매 후 포토리뷰 이벤트로 미미루 낮잠이불세트 증정 등 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에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지난 박람회 현장과 온라인 몰에서 큰 사랑을 받고 구매율이 높았던 클린범퍼침대 인기상품과 베이비룸 가드 세트, 클린롤매트 플러스 자이언트매트와 더불어 셀프시공 롤매트,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유아침구, 애견매트 등 브랜드 전제품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범퍼침대, 베이비룸, 유아화장품, 유아소파, 폴더층간소음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역대급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데 고객들 반응이 좋아 일주일 더 연장한다고 전했다.

특히 2020년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중 클린 범퍼침대 제품들을 보다 좋은 혜택가로 만날 수 있어 다양하게 멀티로 활용이 가능한 범퍼침대 제품에 관심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꿈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주목해 볼만하다.

클린 범퍼침대는 먼지가 끼지 않는 꿈비 리코코만의 클린구조로 가격, 성능, 활용까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가드매트를 유아소파와 테이블로 만들어 활용성을 더욱 높였으며, 매트와 딱 맞는 가드를 구성하여 추가 구매 시 베이비룸과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가진다.

또한 6가지 글로벌 안심 인증을 받은 유기농 유아화장품 오가닉그라운드에서 더 순하게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으로 바디워시, 아기로션, 베이비오일 3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가닉그라운드 데일리케어는 티어프리 테스트 완료로 자극 없는 식물성 스쿠알란 주 성분인 탑투토워시와 촉촉한 보습의 어린이집 필수템 스쿠스쿠로션, 100% 천연 성분으로 더욱 순하고 영양이 풍부한 스쿠스쿠오일, 선인장의 아미노산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보호막을 채워주는 캐터스 수딩크림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꿈비 브랜드 온라인 베이비페어의 자세한 사항은 꿈비 공식몰과 리코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