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눕스 제공
사진 - 눕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냉방기 제품들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시스템에어컨, 벽걸이에어컨, 스탠드에어컨 등의 제품들이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시스템에어컨은 신축아파트나 원룸, 대형 사무실, 학교 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넓은 공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벽걸이에어컨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얻고 있는데 벽에 걸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가올 폭염을 대비하기 위하여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lg에어컨인 LG휘센에어컨과 삼성에어컨인 삼성 무풍에어컨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G휘센어어컨은 듀얼 바람 제어로 바람을 자유롭게 조절해 맞춤 냉방을 해주며 필터클린봇이 극세 필터의 먼지를 알아서 청소한다. 공기청정 필터가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삼성무풍에어컨은 직바람 없이 마이크로 홀에서 냉기를 뿜어주는 무풍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차가운 바람 없이도 기분 좋은 시원함을 유지하며, 거실처럼 넓은 공간도 빠르고 강력하게 알아서 청정해주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있다.

이렇듯 LG에어컨와 삼성에어컨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이를 뒤를 잇는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최근 눕스에서 출시한 이동식에어컨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12,000Btu 동급 제품 대비 최강의 냉방 능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있는 제품으로 실외기와 본체가 합쳐진 올인원 제품이기 때문에 창문이 있는 곳이라면 누구든 쉽게 설치와 분리가 가능하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눕스 이동식에어컨은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이 적은 제품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친환경 먼지 필터와 고급 냉매 사용으로 세계 환경 기준을 충족시킨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