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코로나19 여파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화되면서 마스크를 비롯한 위생용품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국내 기업들은 코로나 확산 이후 손소독제, 손세정제, 물비누, 휴대용손소독제 등 감염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으로 핸드워시, 스프레이손소독제, 손소독겔 등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위생용품이 화두에 떠오르고 있다. 특히 육아 맘들 사이에서는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아기손소독제, 유아손세정제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위생용품라인은 아기핸드워시, 뿌리는손소독제, 손소독제휴대용, 대용량손소독제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의약외품 임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내에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의 거품손세정제는 자연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며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되어 환경보호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 인공색소 등의 논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프레이타입의 스프레이손소독제는 신생아가 있는 부모의 위생관리를 위해 제작되어 신생아손소독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공업용 에탄올 대신에 발효 주정 에탄올 70%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살균, 소독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보습감을 주는 녹차&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 소독 후 발생하는 특유의 건조함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손소독제500ml의 용량으로 가정, 학교, 어린이 집 등에서 상황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제대용량 제품은 곡물 발효 주정 에탄올 62%를 함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살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에탄올손소독제, 손소독제스프레이를 사용하고 난 후에 건조해지는 단점을 보완한 것을 자랑한다.

몽디에스의 신생아소독제는 국가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5종균주에 대한 유해세균 99.9% 살균력을 입증했으며, 연구기관을 비롯한 각 전문기관을 통해 의약외품 허가완료 및 피부저자극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어린이샴푸&베이비바디워시,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외에도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4년연속 2020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14일 오전5시부터 5월28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유아오일, 아기썬크림, 유아선스틱, 유아썬쿠션 등이 준비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