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엠컴퓨터아카데미 제공
사진 - 엠컴퓨터아카데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올해 4월 청년 실업률은 9.3%37만명 이상으로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이다.

극심한 취업난이 이어지면서 청년 구직자들이 차별화된 스펙을 쌓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취업에 도움이 될 만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부산광역시 서면의 엠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다양한 컴퓨터/디자인 관련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개설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컬러리스트기사/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기능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CAT2(ATC2), GTQ, 컴퓨터활용능력1/2급 등이 있다.

엠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최신식 시설, 퀄리티 높은 강의,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1:1 맞춤 멘토링 시스템 등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수강생들의 취업 성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 방학을 맞아 경쟁력 있는 취업스펙,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킬을 쌓기 위해 문의하는 학생들이 많다다른 컴퓨터디자인학원과는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하며 취업 연계가 가능한 전문 아카데미인 만큼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엠컴퓨터아카데미 취업 전문가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광고편집, 3D애니메이션, CG, 3D마야, 실내인테리어, 제품디자인, 영상편집제작 등 각 커리큘럼의 최종 취업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으며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엠컴퓨터아카데미는 여름 방학 동안 실력 향상 및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 3Dmax, AUTOCAD, 동영상편집, 인테리어스케치, 라이노, 스케치업 등 방특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실무자 세미나 참여 및 사전 예약 최대 40%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