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블리 제공
사진 - 임블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환절기, 계절에 적응하지 못한 피부는 수분 부족을 느끼며 트러블이 발생하곤 한다. 이처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수분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이에, 부건코스메틱 ‘임블리’ 토너, 앰플, 에멀젼, 크림 등을 포함한 ‘블리블리 산소 수분 라인’을 제안하며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우선 ‘블리블리 산소 3초 토너’를 사용해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해줄 수 있다. 맑고 청정한 제주 산소수가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리블리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을 사용하면10,000ppm의 히알루론산이 탄탄한 수분층을 쌓아 수분감 있는 물광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히알루론산 원료의 특성인 끈적임을 줄이기 위해 리포좀 테크를 적용하여 피부에 수분 공급을 보다 원활하게 해준다. 기초 스킨케어 앰플 단계에서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

마지막 단계는 에멀젼 사용이다. ‘블리블리 산소 수분에멀젼’은 수분 영양을 촘촘히 채워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제품은 부드러운 에멀젼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임블리 관계자는 “블리블리 산소 수분 라인은 거칠고 건조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불균형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 라인을 통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