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어벨라 제공
사진 - 모어벨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모어벨라가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1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에 선정되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이다. 모어벨라는 화장품(기초화장품) 1위를 차지하게 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모어벨라는 착한성분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어성초추출물과 노니추출물을 이용한 어성초토너, 노니세럼, AC 리페어 스팟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최근 사회적이슈와 미세먼지 등 마스크를 계속 써야하는 일상생활이 반복되면서 피부가 오돌토돌 올라오는 문제들을 빠르게 진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 선정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코스메틱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오는 28일 공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