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로잉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로잉스터디카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그로잉스터디카페는 정직한 창업비용과 그동안 창업의 신뢰와 꾸준한 지점별 오픈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로잉스터디카페는 2018년 브랜드 론칭 후 서울 암사점을 시작으로 서울 고덕점, 홍대점, 인천청라점, 인천부평점 등 현재 21호점의 계약을 임박해 두고 있다.

무인스터디카페 창업 그로잉스터디카페는 지난 5619호점인 강릉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그로잉스터디카페 강릉점은 푸른잔디가 깔린 쾌적한 휴게공간의 스터디카페라고 말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 내 넓은 좌석의 편안한 분위기에 무료주차 10대가 가능하다.

사진 - 그로잉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로잉스터디카페 제공

강릉 스터디카페 점주는 편안하게 힐링 할 수 있고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 트랜드는 독서실에서 공부하기보다는 쾌적한 환경의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더 선호하고 이용도가 높아 공부하면서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로잉스터디카페 강릉점은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기권, 정액권 50% 선착순 할인 이벤트 및 6개월 등록 시 에어팟 정품 증정 등 많은 이벤트를 열고 있다.

한편, 그로잉스터디카페 창업본사는 그로잉스터디카페 창업주에게 임대료 2달을 무료로 지원해 주고 있다. 또한 3000만원을 무이자로 대출지원을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