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LG전자가 부부의 날인 5월 21일을 기념해 생년월일이 같은 ‘천생연분 찾기’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LG전자 ‘천생연분 찾기’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고 LG프라엘과 LG시네빔으로 고객들의 집콕 취미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남편과 아내의 생년월일이 같은 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약 세 달간 총 424쌍의 부부가 특별한 사연을 보내왔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20쌍을 선정해 LG프라엘 4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타이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와 LG시네빔(PF50KA)을 선물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남편과 아내는 물론 딸까지 생일이 같은 가족의 사연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연의 주인공 이**님은 “동사무소에 가면 종종 서류를 잘못 썼다고 다시 돌려주기도 한다”며 부부의 생년월일이 같아 벌어지는 재미난 에피소드를 전했다.

LG프라엘은 클렌징부터 보습/영양, 탄력, 톤업에 이르는 토탈 케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더마 LED 마스크’는 지난 2월 한국소비자보호연맹의 LED 마스크 비교 실험 결과 시중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착용 감지 센서를 탑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구 보호 설계가 적용된 이 제품은 국내 판매 중인 가정용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미국 FDA로부터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II 인가를 획득한 제품이기도 하다.

LG 시네빔(PF50KA)은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2시간 30분 연속 사용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홈 시네마를 꾸밀 수 있는 빔 프로젝터다. FHD 급의 선명한 화질과 600안시루멘의 밝은 화면을 제공한다.

LG전자 IT유통담당 조재성 담당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을 담은 부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LG전자가 선물한 LG프라엘과 LG시네빔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