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COVID-19가 전 세계에 퍼지면서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팬데믹 (pandemic) 상황에서도 한국의 성공적인 코로나19 방역 대응을 높이 평가받고 있는 가운데 K-방역( 한국 방역 및 방호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K-BEAUTY 산업을 선도하는 BEAUTY & HEALTH ENTERTAINMENT 기업 코코스랩(KOCOSLAB)20204위아더월드(WE ARE THE WORLD)’ 방역 방호 브랜드를 신규 런칭하며 위기를 넘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바이어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국내외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FDA 승인을 받은 의료용 방역 방호 브랜드 위아더월드(WE ARE THE WORLD)는 전신형 방호복, 빨아입는 방호 방역복, 의료 방역 가운, 3D 롱 부츠 커버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FDA 인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산업용과 의료용을 겸용할 수 있다.

위아더월드 방호복 전신형의 특징은 원단 소매가 시보리로 제작되었으며, 허리와 발목부분에 밴드가 장착되어 바이러스 균 등의 신체 표면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가운형의 경우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 하였으며 3D 롱부츠의 경우엔 다리에서 조절 가능한 타이 디테일로 모든 사이즈에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마감이 되어있어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00% 폴리에스테르에 방수마감 처리로 생활 방수는 물론 기본적인 감염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방호복은 일회용으로 제작이 되는데 위아더월드 방호복의 경우 국내 최초 세탁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 방호복으로 개발되어 기존 방호복과의 가장 큰 차별점을 두었다. 최소 20회 세탁이 가능하다. 부족한 방호복의 해결 문제와 의료진들의 안전함은 물론 편안함을 적용하여 최적의 방호복을 개발을 하게 되었다.

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우리는 하나 WE ARE THE WORLD의 로고 WAW 를 심장박동수로 상징화 시킨 로고의 탄생이 현 미국의 대학(Academy of art University)에 재학 중 인 한국인 유학생(20세 김민곤)의 아이디어 및 디자인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세계가 위기에 빠져 있지만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위아더월드(WE ARE THE WORLD) 관계자는 방호복의 판매 수입 일부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호복 자체를 구하기도 쉽지 않은 열악한 환경의 의료진을 위해 방호복 기증 캠페인을 마련하고 있다방호복 방호가운 방호 부츠 및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에 대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코코스랩(KOCOSLAB)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한국화장품을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을뿐만 아니라, 코스메틱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생활용품 브랜드 공감코드(GONGGAM CODE)’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코코스랩(KOCOSLAB)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ODM 에 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해외글로벌 유통업체 및 바이어,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및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아름다움은 기본이고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하여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 헬스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모든 제품 유통 및 수출 문의는 코코스랩(KOCOSLAB)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