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시상식이 526일 개최됐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이 직접 뽑는 시상식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토종 대표 기업체들을 발굴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이번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는 총 54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해 뜻 깊다. 시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동기를 유발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강화 바란다라고 심사평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