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티저 영상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5.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렬한 푸른 빛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에서피아노 앞에 앉은 루드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주에 열중한 루드윅이 뒤를 돌아보며 마치는 티저 영상을 통해 음악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했던 베토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티저에 삽입된 음악은 뮤지컬 루드윅의 넘버 상실, 극 중 인물 루드윅이 청력을 잃고 절망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영상 속 피아노 선율은 청년 루드윅이 느끼는 불안감과 공포감을 오롯이 전하며 짧은 영상만으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뮤지컬 루드윅은 천재 작곡가 베토벤과 조카와의 실화를 모티브로 삼았다. 뮤지컬 루드윅은 군인을 꿈꾸는 조카 카를과 그를 자신의 수제자로 키우려는 루드윅이 갈등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열등감과 상처 속에서 청년 시절을 보낸 루드윅이 자신과 대조되는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인물 마리를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우치는 과정을 깊이 있게 담을 것으로 예고됐다.

초연과 재연에서 탄탄한 작품성으로 루드윅자체의 팬덤을 양산하며 단숨에 화제작으로 등극했던 뮤지컬 루드윅은 베토벤의 명곡을 변주한 넘버와 110분간의 속도감 있는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특징이다.

한편,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늘(26)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오픈 위크의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