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 6월 4일부터 7일까지 세텍에서 개최
상태바
건축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 6월 4일부터 7일까지 세텍에서 개최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주택, 창호, 인테리어, 조경, 건축/부동산 분야 모두 아울러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6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우수 기업들로 구성된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230개사가 참가하며, 실내 450부스, 옥외 전시장 100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 12개 카테고리로 건축 자재 전 분야를 망라한다.

2020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설,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주요 이슈를 반영하는 특별전을 함께 개최하여 참관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원주택 수요가 높은 서울/경기 지역 시민들이 직접 실물주택을 확인하고 주택설계시공사와 바로 상담 및 계약까지 할 수 있는 ‘전원주택 특별전’과 현관문, 중문, 창문까지 모든 문을 아우른 ‘창호 특별전’, 여름 장마에도 끄떡없는 방수제품을 소개하는 ‘방수 특별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구들이 모인 ‘홈퍼니싱 특별전’이 준비되어 있다.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진행한다. 애플체인의 이진호 대표는 ‘정원(Garden)과 농장(Farm)의 경계를 허물다, 키친가든’ 세미나를 통해 작물 재배와 조경 관련 지식을 제공한다. 행복건축학교에서는 수익형 빌딩 및 주택 건축을 희망하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모르면 당한다! 제대로 배우고 함께 지어요.’ 세미나를 진행한다.

서울경향하우징페어 관람을 원하는 참관객은 6월 3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주유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서울, 제주, 광주, 수원,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는 서울에서 개최 후 광주와 제주에서 전시를 이어간다.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6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KDJ 센터에서,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ICC제주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