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하이리빙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떼즈블랑의 ‘타임리셋’이 ‘2020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뷰티브랜드(회원직접판매)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타임리셋은 24시간 변화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주목해 체계적인 데이&나이트 솔루션을 적용한 화장품으로 ‘24K 골드와 영양 성분이 포함된 에센스 워터’, ‘데이&나이트 솔루션으로 구성된 앰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완성을 도울 수 있는 에멀젼’, ‘탄력 저하, 주름, 건조함 등 피부를 개선해주고 가꿔주는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타임리셋만의 프리미엄 포뮬러인 셀젠(CELLGEN)은 그라비올라, 메타세콰이어에서 추출 및 배합해 개발됐다. 여기에 프랑스 화장품 원료사인 세더마사의 정품 원료인 할록실(HALOXYL),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의 에델바이스, 캐비어, 24K 골드 등을 포함시켰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하이리빙 관계자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타임리셋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가치와 명성을 이어 나갔다”며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글로벌 뷰티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