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인모 제공
사진 - 공인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 직업상담사2 시험일정부터 변경된 출제 기준에 맞는 최신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직업상담사2 시험의 변경된 출제 기준은 시험과목 '직업상담학' 포함한 일부 과목이 변경됐으며 지난해 출제 기준보다 늘어났다. 최근 개정된 법령과 제도도 출제 기준에 포함되어 있다. 해당 기준은 2022년까지 적용된다.

공인모가 선보인 직업상담사2 필기 실기 인강과 교재에는 위의 내용이 적용되어 있으며, 외에도 변경된 법률이나 제도도 반영하였다. 또한 직업상담사2 난이도, 기출문제를 분석한 출제 경향에 맞춰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2 합격률을 올리는데 집중했다.

직업상담사2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교수진이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수진은 EBS 등에서 강의를 베테랑으로, 직업상담사2 교재도 집필하여 수험생들은 수준 높은 저자 직강을 접할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취업, 연봉, 전망 등을 확인할 있도록 관련 정보를 게재해 놓았다. 초보 학습자들에게는 직업상담사2 합격수기 시험후기 등을 통하여 직업상담사2 공부방법, 인강 활용법 등을 확인할 있도록 하였다.

한편, 코로나19 인해 직업상담사2 필기 실기 시험의 일정이 공지되어 수험생들의 시험일정 확인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