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엘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이엔엘연구소 설립..글로벌 박스 사업화 성과 기대
상태바
이엔엘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이엔엘연구소 설립..글로벌 박스 사업화 성과 기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5.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엔엘 인터내셔널 제공
사진 - 이엔엘 인터내셔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엔엘 인터내셔널(대표:이상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이엔엘연구소가 2020년 2월 설립되었다.

주식회사 이엔엘연구소는 신선식품의 포장 및 배송 시, 보존력과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하여 박스에 99.9% 항균막 특수 처리를 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특수 코팅 처리를 한 박스는 박테리아와 같은 세균 및 미생물의 번식억제 및 항균막을 형성시켜 신선식품의 보존력과 유통기한을 크게 향상시킨다.

주식회사 이엔엘연구소의 이상윤 대표는 “해당 연구기술을 통해 박스의 기존 취약점을 보완하고 더 나아가 해외 수출박스에 적용 및 상용화시켜 글로벌 박스 사업화의 성과를 기대 전망한다.” 고 밝혔다.

이번 이엔엘연구소의 설립으로 이엔엘인터내셔널의 광고기획 자회사인 비페이스 주식회사를 포함, 생산, 연구, 광고기획, 유통, 무역 등 비즈니스 전 영역에 걸치는 ‘one-business’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엔엘 인터내셔널은 2011년 3월 설립 이후, 300만불 수출의 탑 등을 수상 하면서 한발 도약 중이다. 자사브랜드 `Clean chicken` 가금류 수출과, 만능소스 `갓소스`, 애견간식 `개취(개의취향)` 이외 수개의 자사 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 수출판매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