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올해 가을, 겨울 결혼 날짜를 잡은 커플이라면 벌써부터 결혼 준비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예식장 예약을 비롯해서, 신혼집, 혼수 마련까지 생각해야 하는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 이전에 결혼식 경험이 없기 때문에 준비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으며 평생에 한번 치르는 결혼식이기 때문에 대충 넘어갈 수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최근 모즈클리닉에서 신부 '웨딩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면서 예비 신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할인가를 적용해 보다 경제적으로 결혼식 준비를 할 수도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결혼식을 미루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모즈클리닉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를 인식하고 신부케어, 스드메까지 모두 제공하는 웨딩패키지를 할인가로 선보여 경쟁력 있는 웨딩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즈클리닉은 오랫동안 탁월한 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즈클리닉의 기술과 노하우를 신부 케어에도 그대로 적용, 결혼식 당일 날 가장 돋보이는 신부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킨케어는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밀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