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웨딩그룹 위더스 / 위더스&르베베가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웨딩(웨딩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3년 연속 수상한 웨딩그룹 위더스 / 위더스&르베베는 웨딩, 연회전문 브랜드로써 현재 웨딩그룹위더스 중랑점,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점, 웨딩그룹위더스 광주광역시점까지 총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웨딩그룹위더스의 각 지점은 모두 직영운영하고 있으며 웨딩서비스, 돌잔치, 기업행사 등 웨딩과 각종 연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년간의 웨딩홀 운영 노하우를 총 집약하여 기획단계 부터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3개 지점 모두 웨딩과 연회에 특화된 단독빌딩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이 다른 웨딩홀과는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현재 각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자리매김했다.

웨딩그룹위더스 중랑점은 지상 7층 지하 4층의 규모로 3개의 웨딩홀과 3개 층의 연회공간을 갖추고 있다. 영등포점은 지상 11층 지하 8층 연건평 8,000평이며 4개의 웨딩홀과 3개 층의 연회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이 완비되어있으며 광주점은 연 9,000평에 달하며 지상 6층부터 지하 1, 1,00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타워가 있으며 예식과 연회에 맞는 각종 편의시설이 준비되어있다.

웨딩그룹 위더스 / 위더스&르베베 측은 일생에 가장 중요한 순간에 신랑신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음에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더욱 발전된 웨딩서비스를 계속 연구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현할 예정이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웨딩그룹으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