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킨1004 제공
사진 - 스킨1004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1004(주식회사 스킨천사)가 남자를 위한 스킨케어로 EASY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EASY 패키지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센텔라 앰플 폼, 센텔라 토닝토너, 센텔라 수딩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1004는 기초화장품으로 어떤 걸 사용해야 할지 고민하는 남성에게 EASY 패키지 3종과 3단계 EASY 케어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EASY 케어 3단계는 1단계 씻어내고, 2단계 바르고, 3단계 채워주는 스킨케어 방법으로 간단하다.

1단계 씻어내기 단계에는 약산성 저자극 센텔라 앰플 폼으로 세안한다. 세안 시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나 트러블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진정해 준다.

2단계 바르는 단계에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센텔라 토닝 토너를 사용해 토너를 닦거나 흡수해 준다. 사용 시 센텔라 토닝 토너의 저자극 PHA 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마지막 3단계 채워주기 단계에는 센텔라 수딩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센텔라 수딩크림은 피부 친화적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 충전 및 보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가벼운 젤 제형으로 촉촉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선사해 준다.

스킨1004 관계자는 “처음 스킨케어를 접하는 남성을 위해 기획한 패키지로 확실한 효과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만족할 것 “이라고 전했다.

EASY 케어는 지금 스킨1004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30% 할인 행사를 한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을 대상으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