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맛있게 매운맛 ㈜핫시즈너의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6 1일부터 신메뉴치즈만두시리즈를 출시한다.

신제품치즈만두 고다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크림치즈, 4가지 치즈를 모두 넣어 깊고 풍부한 치즈맛을 즐길 있다.

 

떡볶이와 함께 제공해 양념맛이 깊게 배어드는 촉촉한퐁당치즈만두 바삭하게 튀겨서 별도로 제공하는바삭치즈만두 종류 하나를 선택할 있다. 전국 매장에서 배달,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하다.

 

동대문엽기떡볶이 마케팅 담당자는탕수육을 소스에 찍어먹는찍먹파와 부어먹는부먹파가 있는 것처럼 떡볶이와 만두 튀김도 고객의 취향이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고객의 입맛에 맞도록 2종류의 만두를 출시했다동대문엽기떡볶이는 맛있게 매운 맛으로 국민떡볶이로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떡볶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개발해 나가겠다 전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엽기닭볶음탕, 국물 닭발, 오돌뼈, 엽도그, 엽기떡볶이 짜장맛 다양한 메뉴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는 한국식 매운맛 분식 브랜드다.

 

최근 봄에는 광고모델 신동엽과 함께맵다맛있다 합성한 신조어인맵있어 활용한맵있송 선보이며 광고의 춤을 따라 추고 SNS에 인증하는 ‘#맵있어챌린지 밀레니엄세대와 Z세대로부터 관심을 받은 있다.

 

이벤트, 할인혜택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PC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확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