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화해 제공
사진 - 언더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성분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기초케어 브랜드 ‘언더텐’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언더텐 바다포도 수분토너 꼼평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약 1주일 동안 총 100명의 리뷰 평가단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화해 앱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조건없이 응모할 수 있다.
‘꼼꼼한 뷰티 평가단’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화해 꼼평단은 별도의 리뷰 가이드 등이 제공되지 않고 온전히 평가자의 의견만이 반영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평가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에 활용되는 언더텐 바다포도 수분토너는 ‘피부 보습’이라는 수분 토너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해 토너에 꼭 필요한 10가지 성분만을 담은 성분 미니멀리즘 토너이다. 미네랄-후코이단-알긴산 및 칼슘, 철분, 비타민 등 바다 속 영양분을 풍부하게 품고 있는 바다포도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무색소, 무향료, pH5.5 약산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언더텐은 모든 화장품 용기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색을 제한한 최소한의 기본 용기만 사용하고 있다. 또한 재활용지 사용을 적극 장려해 모든 포장은 비닐 포장지 대신 종이포장지, 재생골판지 등을 사용해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을 하고 있다.

한편, 언더텐 바다포도 수분토너 화해 꼼평단 모집 이벤트는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