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이커샵 제공
사진 - 베이커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 5월 31일까지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베이커샵은 공장에서 별도의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중간 유통 가격을 없앤만큼 가격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세일을 이용하면 다양한 가구류를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혼가구 전문 쇼룸 등 두 개의 쇼룸을 운영하는 베이커샵은 각 가구의 디자인과 분위기에 맞추어 요소요소에 독특한 인테리어를 녹여 냈다. 보는 즐거움도 있지만 동일 제품을 구입했을 때 집안을 어떻게 꾸밀 것인지, 혹은 원하는 분위기의 인테리어에서 어울리는 가구가 무엇인지 선택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큰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의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에는 식탁세트와 장식장, 장롱, 침대, 화장대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 중 원치 않는 상품이 있다면 상담 후 다른 상품으로 교체도 할 수 있다.

사진 - 베이커샵 제공
사진 - 베이커샵 제공

베이커샵 측은 “입주가구 등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상담하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구성을 변경할 수 있는 데다가 베이커샵 자체제작 가구의 경우 사이즈, 재질, 구성, 컬러 등을 세심하게 맞출 수 있으므로 어려워 말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베이커샵에는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가 준비되어 있다. 자체제작한 리클라이너쇼파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행사 기간 도중 구매한 제품은 예약한 날짜에 맞추어 전문 인력이 배송과 설치를 담당한다.

오는 6월, 고양가구박람회 참여가 예정되어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의 제품 정보는 베이커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베이커샵의 모든 제품은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