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임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기업 프렌치코스텍(French Costech) 에서 천연에 가까운 프리미엄 니치향수 라임유(LIME YOU) CH.24를 출시하였다.

라임유 CH.24는 자연에 가까운 향수를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와 많은 투자를 통해서 탄생되었다. 향수 개발에는 조말론, 펜할리곤스, 재규어 퍼퓸라인, 클리브 크리스챤 등을 개발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CHRISTIAN PROVENZANO 가 참여를 하였다.

라임유는 원료중심의 자연주의 철학을 앞세워서 저렴한 퀄리티가 낮은 원료는 과감하게 배제하고 영국, 프랑스 등 가장 등급이 우수한 퀄리티 높은 고가의 재료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임유는 건강한 향수를 만든다는 자연주의 철학을 통해서 생산된 만큼 천연에 가까운 라임유 향수는 대부분의 업체들이 주로 사용하곤 하는 가격이 저렴한 인공적인 향료나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원료중심의 자연친화적인 원료가 사용된 만큼 알러지를 유발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재료는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내, 해외에 시판되는 유명 브랜드보다도 향료의 퀄리티가 높고 원가 자체가 많이 차이난다.

라임유(LIME YOU) 향수는 지속력이 좋고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잔향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움에 가까워진 좋은 향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과감히 투자하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는 재료가 우선적으로 좋아야 한다는 라임유 관계자의 설명이 돋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