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도균, 유튜브 채널 ‘오늘도균’ 개설
상태바
하트시그널2 김도균, 유튜브 채널 ‘오늘도균’ 개설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5.2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케이센트 제공
사진 - 케이센트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 에서 따뜻한 미소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의사 김도균이 유튜브 채널 ‘오늘도균’을 전격 개설했다. 

‘오늘도균’의 첫 번째 영상에서 김도균은 자연스러운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을 선보였다. 원고지에 자필로 브이로그 영상임을 알리며 시작되는 해당 영상은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직접 요리한 밥을 먹은 후 출근하는 길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영상에 시청자들은 ‘영화배우로 데뷔하시는건 어때요’, ‘꾸미지 않은 듯한 일상의 브이로그 애정 한다’, ‘도균님이 유튜브 하는 날 만을 기다렸다’ 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업로드 될 다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도균은 본업인 한의사를 비롯하여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및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고정 패널 활동 등 방송 출연과 SNS 활동을 겸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하트시그널2’ 출연자였던 김장미와 하트시그널의 서브 콘텐츠인 ‘핱템시그널’ 을 통해 방송 속 입주자들의 패션 및 소장품 등 시그널 하우스의 ‘핫 아이템’을 소개하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김도균의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 관계자는 “’오늘도균’ 채널을 통해 보다 더 친근하고 진솔한 도균님의 모습과 방송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도균님의 특유의 감성을 담은 한방 지식 관련 컨텐츠, 버킷리스트 실현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김도균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