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스 이동식에어컨’, 여름 앞두고 스탠드에어컨과 함께 눈길
상태바
‘눕스 이동식에어컨’, 여름 앞두고 스탠드에어컨과 함께 눈길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5.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눕스 제공
사진 - 눕스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요즘 같은 여름을 앞둔 시기에 무더운 폭염을 대비하고자 거실에 있는 스탠드에어컨을 새로 장만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청소를 하는 집이 많아지고 있는데 해마다 나날이 더워지는 여름을 이겨내기에는 거실에 있는 스탠드에어컨 하나로는 폭염을 버티기 힘들어지면서 작은 방에 이동식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같은 미니에어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동식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은 에어컨 실외기와 본체가 일체형인 제품으로 에어컨 실외기가 따로 없어 벽을 타공하지 않아도 되는 원룸이나 작은방, 사무실에 설치하기 좋다. 이동식에어컨은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형태이며 창문형 에어컨은 에어컨은 창틀 위에 올려놓는 방식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사진 - 눕스 제공
사진 - 눕스 제공

이러한 가운데 에어컨 실외기가 필요 없는 미니에어컨인눕스 이동식에어컨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12,000Btu 시중에 나와 있는 동급 제품 대비하여 더욱 시원한 냉방 능력을 갖춘 제품으로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요금 부담 없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눕스 이동식에어컨은 스스로 물을 흡수하여 자가증발 시스템으로 자주 물탱크를 비워야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있고 친환경 먼지필터와 고급 냉매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지구를 생각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