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방, 지친 두피를 위한 ‘두피스케일링 프리미엄 두피샴푸’ 제안
상태바
앙방, 지친 두피를 위한 ‘두피스케일링 프리미엄 두피샴푸’ 제안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5.2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앙방 제공
사진 - 앙방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건강한 두피가 우선 되어야 하고 모발의 근원이 되는 두피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며 탈모의 예방과 두피 관리에 있어서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 것은 두피의 세정이라고 있다.

샴푸 직후의 두피와 모발은 깨끗하지만 계속 분비되는 땀과 피지, 두피의 적절한 온도, 탈락된 각질, 모발화장품 등에 의해 미생물이 번식하기에 쉬운 공간이 됨으로써 악취가 나고 머리 비듬과 가려움증이 생기며 이것이 악화되면 지루성 두피염, 모낭염, 그리고 탈모증까지 유발하게 되므로 두피와 모발의 세정을 위한 샴푸 선택은 머리비듬없애는법과 모발과 두피의 건강관리에 있어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중요한 과제이다.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한 앙방은 모공 주변과 모간 사이에 유착된 각질 피지 산화물의 제거를 통해 모발에 기생하는 여러 가지 미생물들의 활동을 억제해주는 프리미엄 지성샴푸이다.

또한, 비듬과 두피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주고 빗질이 용이하도록 두피 스케일링 효과를 부여해주는 프리미엄 두피케어샴푸이다. 또한 부수적인 기능으로서 두피 자극없이 모발의 육성을 촉진시키고, 정수리 냄새 원인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알러지 없는 천연향이 첨가되어 향기 좋은 샴푸로 추천받고 있다.

앙방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로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나고, 천연성분으로 두피나 눈의 자극을 유발하지 않으며 부드러움 등의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한다.

그외에도 pH 8 이상인 알칼리 영역에서도 모발이 팽윤하기 때문에 인장강도는 저하된다. 이와 같이 산성이 강하거나 반대로 알칼리성이 강해도 모발에 영향을 준다. 따라서 앙방의 pH 모발에 너무 영향을 주지 않는 pH 5.5 약산성으로 최적의 두피 밸런싱을 유지시켜주고 영양공급 등의 기능성과 환경에 의한 모발 손상 방지, 모발의 윤기까지 머릿결 좋아지는법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준다.

앙방은 4 약산성 천연 바디케어(바디워시, 로션) 출시하여, 하루만에 1200세트가 판매됐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샴푸 브랜드 5 평가에서 3’ 높은 순위를 유지하였고,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1위에 선된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