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일즈소프트  제공
사진 - 웨일즈소프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웨일즈소프트가 소상공인 온라인 홈페이지 제작비 70% 할인 이벤트를 연장한다.

웨일즈소프트는 지난 5 코로나19 인해 오프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추가 지원 문의가 이어져 이벤트 기한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지원방법은 5월과 동일하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열고 싶은 소상공인이라면 산업군, 연령, 지역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착순 30 안에 선정되면 기본 100만원부터 시작하는 반응형 쇼핑몰을 70% 할인된 가격에 제작할 있으며 홈페이지 템플릿 세팅 비용도 무료로 지원받을 있다.

웨일즈소프트는 수많은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적은 투자비용으로도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있는 감각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웹페이지 제작 업체다.

접근성 표준화 기술 또한 뛰어나 PC, 모바일 어떤 기기, 어떤 OS 접속해도 동일한 결과를 있도록 안정적인 웹서비스를 지원한다.

웨일즈소프트 황윤규 대표는장기적인 관점에서 온라인쇼핑몰이 필수 판로가 상황에서 소상공인의 홈페이지 제작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이벤트를 연장한다소상공인, 1 창업자, 영세사업자가 온라인 판로를 확장하고 비대면사회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기업이 되겠다 전했다.

한편 웨일즈소프트는 누구나 간편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관리할 있도록 반응형 쇼핑몰, 통합형 홈페이지 제작 외에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온라인 광고, 도메인 호스팅 관리 등을 통합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