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뿌띠슈 제공
사진 - 뿌띠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5월 29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뿌띠슈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도 주력 제품인 수성 매니큐어 ‘뿌띠슈 팡팡네일’은 화학물질 배제 및 특유의 독한 냄새가 나지 않는 순한 제품이며, 특히 50%이상의 물 베이스로 개발된 컬러팡팡 네일은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쉽게 떼어지는 스티커 타입의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다.

유성 매니큐어에 비해 통기성 및 통수성이 우수해 답답함과 시림이 최소화된 제품으로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아 순한 매니큐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여름을 맞이하여 뿌띠슈 세이프 베이비 선라인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해당 선라인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인공향 등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현상 없이 보송한 타입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쉬운 제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라인은 △세이프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 △세이프 베이비 마일드 선스크린로션 △세이프 베이비 선스틱 △깔끄미 선 클렌징 티슈가 있다.  

이 중 손에 묻지 않아 아이들이 재미있게 바를 수 있는 뿌띠슈 마일드 선쿠션이 가장 인기가 높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뿌띠슈는 다양한 입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뿌띠슈 제품 전 구매고객에게 팔찌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또한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는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