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쿨센스픽 제공
사진 - 쿨센스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치아 교정 혹은 임플란트를 했을 경우 칫솔질만으로 치아와 보정물 사이를 깨끗이 닦아내기 어렵다.이러한 고충을 덜기 위한 목적으로 닥스메디에서 구강세정기 쿨센스픽과 더블엑스 구강앰플을 선보였다. 롯데홈쇼핑 전 회차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특히 구강세정기 쿨센스픽은 일반 칫솔에 비해 사용 시 프라그 제거를 훨씬 효과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령이 높을수록 더욱 추천되는 제품이다.

프라그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칫솔과 치약만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또한 우리의 입안에는 프라그뿐만 아니라 각종 세균이 번식하고 있어 강력한 세정 효과를 가진 제품을 사용해야 보다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는 비단 구강세정기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입안 속 세균은 방치 시 다른 질병까지 유발할 수 있어 항균 작용을 하는 제품을 같이 사용하여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S대 출신 사과나무치과병원 부원장은 이러한 방법 중의 하나로 쿨센스픽과 함께 고농축 가글액인 더블엑스 구강앰플까지 사용하는 '쿨센스시스템'을 권하고 있다. 이 쿨센스시스템을 활용하면 단 2주 만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예민한 잇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쿨센스픽은 분당 평균 왕복 2,200회의 분사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치아와 보철물 사이, 그리고 잇몸 사이를 관리할 수 있다. 전원 버튼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세정 모드가 있어 일반 세정 및 약한 잇몸 세정까지 할 수 있으며 잇몸 마사지 모드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전용 노즐 3개가 포함되어 있는 데다 노즐 해제 버튼이 있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고, 거치대와 충전기가 하나로 되어 있어 보관도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같이 쓰면 좋을 더블엑스 구강앰플은 46배나 농축시킨 고농축 가글액으로 1병 기준 25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는 효율이 높은 제품이다. 일반 가글액은 1병 기준 보통 3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으나 더블엑스 구강앰플은 고농도로 농축시킨 가글액이기 때문에 사용 시 적은 양을 물로 희석시키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알코올이 들어가 입안을 건조하게 하는 일반 가글액과는 달리 무알코올 제품이며 인공색소와 합성 착향료까지 첨가되지 않은 천연 가글액으로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이 쿨센스시스템에 있는 쿨센스픽과 더블엑스 농축 가글액은 미국 FDA OTC에 등재되어 있는 등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같이 항균 치약인 닥트러스트 더블엑스도 같이 사용하면 더욱 확실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 역시 미국 FDA OTC에 등재되어 있으며 전신 질환까지 야기할 수 있는 진지발리스균 증식을 방지하는 항균 항산화 효과를 가졌다. 또한 치은염 치료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어 치료 후 관리에 사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이는 치약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들 중 특히 그린 프로폴리스 때문인데

자연 유래 성분인 그린 프로폴리스는 항균, 항염, 그리고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거품을 많이 내어 입안을 텁텁하게 만들고 구취까지 유발하는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6세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만들었다. 비타민E, 녹차 엑스, 그리고 CTS50 키토산까지 자연 성분을 사용했으며 모두 높은 항균 기능을 가지고 있다. 충치 유발균인 뮤탄스를 줄여주는 자바 강황까지 들어있어 충치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키토산과 같은 항암 및 항균 성분들은 전신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세균을 관리해 주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어느 때보다도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평소에는 항균 치약인 닥트러스트 더블엑스로 치아 관리를 하고 쿨센스픽과 더블엑스 구강앰플로 보다 완벽하게 잇몸 사이사이를 청소하며 입안 세균을 관리하는 것은 어떨까? 쿨센스픽은 1년간 품질 보장도 되는 제품으로 평생 치아 관리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