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모두경 효자패스가 가격변동 없이 역대 효자패스 수강생이 만족한 혜택을 전부 담은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효자패스의 구성을 살펴보면 형법/형소법 김승봉, 경찰학 조용석/공병인, 경찰영어 권혁민, 경찰한국사 김종우/황현필을 포함한 모두경 전과목을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합격 시 10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혜택으로 월간모의고사와 슈퍼모의고사가 추가되었다. 월간모의고사는 노량진에 위치한 모두경 ·김승봉경찰학원의 현강생들의 성적을 반영한 성적표가 제공되며 슈퍼모의고사는 난이도와 밸런스를 고려해 출제한 기출분석 1,600제로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효자패스는 가산점 강좌, 배송비&수강연장 쿠폰, 몰입스타터 키트, 교재 구매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모두경의 관계자는 “올해 시험 결과로 보았을 때, 더 이상 무작정 암기로는 경찰시험에 합격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추후 경찰시험은 물론 경찰시험 과목 개편에도 모두경의 김승봉, 조용석, 공병인 등 경찰 전문 교수진의 이해기반 강의 콘텐츠라면 충분히 고득점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지금이야 말로 모두경의 우수한 강사진의 이해기반 압축 콘텐츠와 실전력을 높일 월간모의고사&실전모의고사 콘텐츠로 경찰시험 합격을 노려야 할 때” 라고 전했다.

한편 모두경은 20년 2차 시험에 대비한 효자패스 파이널을 선보였다. 효자패스 파이널은 28만원에 전과목 무제한 수강, 합격 시 100% 환급을 제공하며 타사 인증 시 5만원을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효자패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