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블리 제공
사진 - 임블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은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가 한번에 가능한 3 in 1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진정 특허 성분과 라벤더꽃추출물 등의 6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하여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밀추출물을 발효하여 만든 효소가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아보카도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잇꽃씨오일 등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형의 경우 밤, 오일, 밀크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형태로, 별도의 클렌저 없이도 간편하고 말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전용 스패출러를 이용해 적당량을 덜어내 손바닥이나 손가락 열로 적당히 녹여준 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지워 헹구어 내면 된다.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 당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세안밴드 1개를 증정한다.

임블리 관계자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귀찮다면 클렌징 밤이 해답”이라며, “부건코스메틱의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은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피부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