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준비하는 재혼 고객들을 위한 '6월 재혼 성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재혼 성공을 위한 맞춤 컨설팅과 함께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연은 먼저 이혼, 사별, 사실혼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정회원 가입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팅횟수 2배 ▲12개월 무이자 할부 ▲80만원 상당의 A/S 이용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재혼과 관련한 문의·상담이 특히 더 많았다. 이에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성혼을 이끌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상담을 원하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비대면 전화 문의·가입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지난해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