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모리스 제공
사진 - 더모리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급격한 습도와 기온변화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상이다. 피부 온도감이 올라가면서 피지분비량이 증가하는데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트러블을 유발하고 있다.

두피가려움, 두피여드름 발생 시 간과하여 지속적으로 잘못된 샴푸법을 하거나, 두피가려움과 머리각질을 방치하면 심하게는 지루성두피염으로 이르게 되기도 한다.

이에 더모리스가 두피트러블에 맞춰 저자극 24시간 테스트를 거친 성분들로 배합한 두피스케일링 샴푸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를 제안했다.

해당 제품에 첨가된 특허성분 일라이트는 노페물과 중금속을 흡착하여 두피를 청결히 케어한다. 또한 맥주발효추출물이 유수분을 조절홍삼추출물이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저자극이면서 데일리 스케일링이 가능하다.

아울러 정수리냄새나 비듬, 두피붉은기에 순하게 작용할 수 있는 약산성샴푸로써 탈모로 이어질 수 있는 원인 중 하나인 강한 자극을 주지 않고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모리스 측은 현재 3차 완판 후 현재 1+1 이벤트 진행 중이며, 두피스케일링 세트로 실리콘 브러쉬를 제공하며, 두피브러쉬를 사용할 경우 0.1cm 간격의 모근 사이를 더욱 세밀하게 세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를 만들었다. 비듬 각질이 많은 두피, 간지러운 두피, 민감한 두피, 푸석한 모발과 기름진 지성두피를 갖고 계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신세계 면세점 입점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