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질래쉬' 풍부한 기술과 노하우 바탕으로 속눈썹 관련 전문인력 양성
상태바
'예뻐질래쉬' 풍부한 기술과 노하우 바탕으로 속눈썹 관련 전문인력 양성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6.0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예뻐질래쉬 제공
사진 - 예뻐질래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美)'를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그래서 고대부터 아름다운 미술품을 비롯해, 국가별, 시대별 미술 양식이 반영된 건축물, 직접 사람을 아름답게 꾸미는 화장술, 장신구 등, 인간은 다양한 방법으로 미를 추구해왔다.

미를 추구하는 인간의 본능은 시대를 거듭하며 발전, 지금은 메이크업, 미술, 의류, 건축, 그래픽 디자인 등 보다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과거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기상천외한 방식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속눈썹 연장 등, 사람을 직접적으로 아름답게 가꾸는 기술들이 많이 발전했는데, 그래서 뷰티샵의 수요가 늘고 있으며, 그만큼 미용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뷰티 산업과 관련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곳이 마땅히 없다. 그래서 뷰티 분야로 진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직접 샵에서 청소부터 시작해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예뻐질래쉬'에서는 속눈썹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구미를 비롯해 인접한 경북 지역에서 뷰티 산업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뻐질래쉬'는 원장이 직접 시술을 담당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뷰티샵을 운영해온 만큼 속눈썹 등 관련 기술과 노하우가 풍부하다. 또한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전문 인력 양성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최근 속눈썹 수강 프로그램을 개설해 뷰티 전문인력 양성 및 교육에 나서고 있다.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속눈썹 연장술의 경우, 속눈썹의 기장이나, 상태, 고객의 눈매나 이미지에 따라서 결과는 천차만별로 차이 날 수 있다. 그러므로 직접 많이 시술해보고, 스타일도 공부를 해가면서 장시간 학습해야 터득할 수 있는 기술인데, 예뻐질래쉬에서는 그간의 노하우를 모두 방출하여, 수강생들이 속눈썹 연장에 대해서 보다 잘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예뻐질래쉬 원장은 지난 2016년, 2017년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바 있으며, 현재 국제 미용가 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공식 인증된 교육기관이자 뷰티샵이기 때문에 수강생의 신뢰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수강정보는 '예뻐질래쉬'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나 예약 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