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덜린 제공
사진 - 애덜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 KEEPCOOL(대표 이성연)’의 풋스프레이가 2020년 글로우픽에서 주최하는 월간 랭킹 풋스프레이 부분 1위를 수상하였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실제 리뷰와 평점을 분석하여 카테고리 별 랭킹 순위를 정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풋스프레이가 글로우픽 월간 랭킹에서 한 달 동안 1위를 유지하여 수상을 받게 되었다.

글로우픽 월간 랭킹은 소비자 주도형 랭킹 어워드로 일반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더욱 믿음이 가는 특별한 랭킹이다.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풋스프레이 부분의 1위 제품 ‘수드 쿨링 풋스프레이’는 페퍼민트오일과 페퍼민트 잎 추출물의 프레쉬한 향으로 발의 냄새를 제거하고 에탄올과 멘톨 성분으로 땀을 증발시켜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발가글이라고 불리 울 정도로 상쾌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가방에 넣어 다니며 양말, 스타킹 위에 뿌려도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직장인과 영업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킵쿨 관계자는 “대만 뷰티 프로그램에서의 1위 수상에 이어, 글로우픽 월간 랭킹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발의 열, 땀, 냄새를 잡아줄 수 있는 풋스프레이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게 신발을 벗을 수 있으시기를 바란다”고 풋스프레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전국 롭스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세계 온라인 신라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