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인 슬립온매트리스가 대구점(이시아가구백화점) 오픈 기념으로 세계3대침대인 히프노스, 전문 친환경 침대브랜드 호주 컴포트슬립,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미국침대 등 30%할인을 진행한다.

히프노스침대는 1900년대 에드워드시대때부터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현재까지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킹엄궁전, 윈저성, 켄싱턴궁전, 세인트제임스성, 발모랄성, 샌드링엄하우스 궁전, 홀리롯하우스 궁전 등 왕가의 모든 거주지에 공급하고 있다.

영국 버킹엄셔 지역에서 침대공예장인이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침대제작기술로 모든 과정이 손으로 수제작되어 지며 캐시미어, 말총, 알파카, 울등의 자연소재를 사용한다. 자연소재의 공급은 히프노스 전용 울농장인 Okepuha station에서 최고급 울인 Wools of Newzealand 등을 사용한다.

호주 컴포트슬립의 침대는 기능성이 뛰어나 밤중수면의 질이 높다는 평가가 많은 수입침대로 발암물질이며 유해화학물질인 VOCs(휘발성 유기화합물)의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GECA인증을 받은 폼과 최고품질의 뉴질랜드 조마울(Joma Wool)이 침대의 모든 라인의 상단에 레이어링 되어 있다.

수제매트리스인 슬립페딕은 유해한 물질을 배재하여 최고급 고밀도폼, MDI폼, 호주의 최고급 양모층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소재의 사용과 함께 프리미엄 테크놀러지 소재의 결합으로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인 슬립온매트리스의 차별화되는 점은 매장에서 취급하는 다른 미국등의 침대와 다르게 침대 내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에 안전성을 가지고 후손들이 살아가야 할 환경을 존중하며 헌신적 책임을 가지고 동물의 복지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주로 다룬다. 또한 품질에 대한 헌신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침대브랜드만을 취급한다.

이번 행사는 신혼부부침대나 혼수침대로 세트구성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나 일반 고객에게도 같은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나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대구 이시아가구백화점, 용인흥덕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