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초등학교 6학년 시절, 학생회장에 당선되면서 학원에 갈 시간이 부족했어요.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스마트학습 밀크T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교과서 내용을 전부 공부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공개한 중등내신관리의 끝판왕 우등생 인터뷰가 화제다.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김승운 학습생. 바쁜 학교 생활와중에도 학업을 소홀히 하지 않는 승운 학생은 중학교 시험에서 국어 100, 수학 99, 사회 100, 역사와 영어 각 97점으로 전교 1등을 차지한 적도 있다. 우수 성적의 비결은 바로 밀크T 중학 덕분이라고 전한다.

승운 학생은 중학교 수업시간에 최대한 집중하고 밀크티 중학 강의로 복습을 했어요. 수행평가와 시험준비도 밀크T로 준비했고요. 다양한 시험대비 과정이 준비돼있어 혼자서 공부하기도 아주 수월해요라며 중등인강에 만족감을 드러내면서 우등생 공부비법을 소개했다.

이어 중학교 영어문법의 경우 천재교육 책으로 진도를 나갔고, 영어독해는 밀크티 강의와 책을 병행, 자투리시간을 이용해 영단어를 외우기도 했어요. 역사와 같이 흐름을 기반으로 하는 과목은 전체적으로 강의를 듣고 흐름 중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했고요. 지구과학 같은 과목은 밀크티 짤강으로 이해될 때까지 반복학습을 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매주 수요일마다 밀크T 중학 관리선생님과 전화상담을 하는 승운 학생은 이 시간이 되면 일주일 동한 공부한 내용을 점검한다. 필요한 강의나 희망하는 강의에 대해 건의하면 선생님이 추천을 해주고, 진로상담을 받을 때도 있다는 것이다.

끝으로 효과적인 중학교 공부 방법을 찾는 이들을 위해 중등인강을 추천했다. 승운 학생은 중등학원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중등내신관리 방법을 찾고 싶은 친구들, 등하교 시간까지 아끼며 공부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을 추천합니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