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사계절대게직판장’이 회부터 매운탕까지 다양한 대게 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패키지 코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영덕은 국내의 대표적인 대게 산지로 유독 영덕에서 잡히는 대게는 특유의 감칠맛은 물론이고 꽉 찬 속살로 인해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사계절대게직판장’은 직접 경매에 참여하여 입찰 받은 신선한 대게를 철저한 검수과정 끝에 식탁에 올리기 때문에 특유의 감칠맛과 가득한 통통한 살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 코스는 첫 코스로 바삭한 새우튀김과 채소와 양념을 함께 버무린 소라무침 등 정성 가득한 밑반찬들, 고소한 대게 치즈 버터구이, 아이들을 위한 샐러드와 생선까스가 나와 손님들의 입맛을 돋군다.

메인메뉴인 두번째 코스로는 대게 다리를 이용한 몽글몽글한 식감의 회와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살이 꽉 차 있어 입안 가득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대개찜이 즐거움을 더한다.

후식메뉴인 세번째 코스는 비린내 없이 감칠맛이 살아있는 내장에 밥을 비빈 게딱지볶음밥과 대게 매운탕이 제공된다.

사계절대게직판장 이상준 대표는 “최고의 맛과 가격, 신선한 식재료, 식단 연구개발로 영덕대게의 맛을 살리기 위해 갖가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영덕대게 맛과 가격에 맞는 정직한 품질로 최고의 서비스를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계절대게직판장’은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맛있는 대게 선택하는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연중무휴이며, 예약 시 대게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