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현대인들이 여름철이면 기승을 부리는 벌레로부터 벗어나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 찾아올지 모르는 불청객인 벌레를 대비하기 위한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바퀴벌레잡는법은 불쾌감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이고 바퀴벌레는 쉽게 없어지지 않아 일상에서 많은 불편함을 주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간편하고 번거로운 설치 과정 없이 효과적으로 벌레를 효과적으로 벌레를 없앨 수 있는 비비딕 해충퇴치기가 출시됐다. 비비딕 해충퇴치기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다양한 해충을 퇴치를 해주고 있는데, 기어 다니는 벌레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유용하다.

 

또한 인간이 들을 수 없는 초음파 영역대를 이용하여 인체에는 완전 무해하다. 때문에 반려동물이나 어린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한달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업체 측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기어다니는 화장실벌레를 비롯하고 2차 감염의 우려가 있는 모기를 제거할 수 있는 훈증 모드가 내장된 고급형 제품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빠른 시일내에 퇴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비비딕 퇴치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