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중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전략 게임 시장 10위에 올라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Gacraze 관도:삼국지가 국내 상륙한다.

관도:삼국지는삼국지를 삼국지로 만들다라는 슬로건으로 기존의 다른 삼국지 게임들과 차별화하여 정통적인 삼국지를 다루는 동시에 관도:삼국지만의 신개념 SLG 삼국지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국지의 가장 재미있는 시즌을 주축으로 하여 지금껏 경험해본 없는 새로운 전략을 세우는 시뮬레이션 요소로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해 있고, 장수를 모집하여 다양한 장수와 병사로 자신만의 멋진 부대를 꾸릴 있으며, 백성을 다스리고 나라를 지키는 콘텐츠 다른 삼국지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었다고 한다.

특별한 콘텐츠만 아니라 게임 화려한 전투 효과와 모든 장수들의 한국어 더빙까지 디테일한 요소에도 신경을 써서 이야기 속에 나오는 인물들의 특색과 성격을 하나하나 묘사하였다고 하니 평소 전략 장르의 게임을 즐겼거나 삼국지 관련 게임을 플레이해본 게이머라면 플레이해봐야 게임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삼국지 장르의 게임을 해보았다고 해도 이번 사전예약을 통하여 고급 무장인 여몽과 고급 지명권을 받아 좋아하는 장수를 찾아 관도 삼국지의 특별한 매력을 느껴 있다.

관도:삼국지의 사전예약은 6 10일부터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200 원보, 정전 8시간 x1, 자색 장수-여몽 x1, 고급 지명권 x3] 같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고 사전예약 이외에 사전 예약 인원 달성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참여로 최대 30개의 장수 조각을 획득할 있고 전설 명장을 뽑을 있는 기회도 얻을 있다.

특히 사전 예약 화면을 캡처하여 공식 카페에서 인증하는 간단한 참여로 p갤럭시 S20 Ultra 5G/에어팟 프로 p문화상품권 2만원권 50 pGoogle Play 기프트 카드 1만원권 100장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