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 등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철의 강한 자외선은 피부 노화와 피부 손상을 야기하고, 여드름, 트러블이 잦은 예민한 트러블성 피부의 경우 습하고 높은 기온에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왕성해져 여드름 질환이 심화되는 경우가 많아 여름철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봄부터 이어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자극으로 볼, 턱 주변의 접촉성 피부염, 트러블, 각질 등의 이유로 예년보다 여름철 피부관리에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이멜리는 피부의 붉은기를 완화하고, 빠른 피부 진정과 손상의 회복을 돕는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을 제안했다.

(▲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 / 아이멜리 제공)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은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티트리, 녹차성분과 상처 회복 연고의 주 원료로 알려진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예민하고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호평을 듣고 있다.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크림은 스킨메드 임상실험센터에서 외부자극(화학적 자극)에 대한 실험 결과 사용 1주 후 105.9%의 개선율과 93%의 붉은기 완화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 / 아이멜리 제공)
(▲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 / 아이멜리 제공)

아이멜리 관계자는 “아이멜리 리페어 수딩크림은 수딩젤 타입의 크림으로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으로, 차가운 곳에 보관 후 피부에 바를 경우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 더운 여름에 더욱 제격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멜리 리페어 수딩크림은 현재 아이멜리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