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오늘(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특히 만난 지 2~3주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사이라면 더욱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이처럼 연애 초기, 상대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걱정인 이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전한다.

가연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연애초기 남자들이 원하는 센스 있는 선물은?’, ‘연애초기 여자들이 원하는 센스 있는 선물은?’이라는 영상을 업로드, 두 남자의 입장에서 본 유용한 선물 꿀팁을 공개했다.

이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선물 구입 전 상대의 취향을 고민하고 배려하는 것이 가장 우선시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정보력을 갖춘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을 고를 수 있음을 설명했다.

만약 여자친구에게 립스틱을 선물한다면, 상대가 원하는 색상이 아닐 경우도 있기 때문에 교환할 수 있게끔 영수증을 함께 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액세서리를 추천하며,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모를 때는 평소 상대방을 유심히 관찰해 사소한 취향까지 캐치할 것을 조언했다.

이 밖에도 결혼정보회사 가연 유튜브는 ‘이성 어필 리액션’, ‘연상연하 커플을 바라보는 남녀의 생각 차이’부터 ‘커플매니저의 소개팅 성공 조언’, ‘가연이의 결정사 폭로 에피소드’ 등 솔직하고 유용한 콘텐츠들로 구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생일이나 기념일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내 입장보다도 상대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보시길 바란다”며 “가연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특히 연애 초보인 분, 연애 초기인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