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자인스킨 제공
사진 - 디자인스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플레이 매트&소파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이 16일 오후 9시, CJ쇼크라이브에서 디자인스킨의 베스트셀러 패브릭레더 플레이 테이블 소파, 케이크소파 할인 혜택 방송을 진행한다.

패브릭레더 플레이 테이블 소파는 디자인스킨의 플레이 테이블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인테리어까지 고려하여 고급스러운 패브릭레더 버전으로 출시했다. 플레이 테이블 소파는 계단&미끄럼틀, 소파, 책상까지 3in1 유아소파로 하나의 제품으로 공간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케이크소파는 소파는 물론 간식테이블, 역할 놀이, 작은범퍼로까지 다양하게 활용한 유아소파로 유아기부터 앉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16일 진행하는 CJ 쇼크라이브에서는 패브릭레더 플레이테이블소파를 런칭 이후 최초 특가를 진행하며, 카드 청구할인 시 최대 5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 구매고객 대상 미끄럼 방지패드 증정은 물론, 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하여 7명을 추첨, 소파의 편안함은 물론 놀이까지 가능한 유아 빈백 소파를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인스킨 담당자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아용품(유아소파)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16일 CJ쇼크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자인스킨의 인기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