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로마 제공
사진 - 에이로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에이로마가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섬유향수) 부문을 수상했다.

에이로마는 2002년 설립 후 20년 가까이 국민의 향기로운 생활공간과 후각적 행복을 위해 향수, 디퓨저, 섬유향수 등의 다양한 방향 탈취 제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벤처기업, 이노비즈, 메인비즈, ISO9001, ISO14001 인증을 취득해 최상의 자연친화적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로마 2020 신제품 골드에디션디퓨저와 섬유향수는 뛰어난 발향력과 고급스러운 향기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에이로마 공식쇼핑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로마 골드에디션 섬유향수는 고급스러운 향기뿐만 아니라 한국분석시험연구원에서 탈취력테스트(아세트산,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항균테스트(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얼룩제거 및 마찰대전압 테스트를 의뢰하여 기능에 대해서도 매우 우수한 제품임을 객관적으로 입증 받았다.

아울러 관련 분야 특허 3개를 취득하고 향료 등의 원재료 공급부터 완제품 제조까지 원스톱 공정 시스템을 갖춘 덕분에 합리적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공급이 가능해 국내 OEM, ODM 생산뿐만 아니라 미국, 대만, 베트남, 중국 등과 무역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로마 관계자는 사람과 환경이 우선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대한민국 국민들께 향기라는 매개체로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나아가 글로벌 향장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